close

몬스타엑스, '♥︎몬베베' 팬심 저격한 콘텐츠 부활..'I got love' 셀프캠 뮤비로 힐링 선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몬베베(팬클럽명)를 위한 2021년의 마지막 선물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수록곡 ‘I got love(아이 갓 러브)’ 셀프캠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No Limit’ 발매 당시 진행됐던 ‘다시 만나고 싶은 몬스타엑스 홀리데이 콘텐츠 부활 이벤트’의 일환으로, 팬들의 투표를 받아 진행됐다. 몬리텔(MonLittleTV)을 비롯해 셀프캠 뮤직비디오, 몬스타엑스 시선, 릴레이 Q&A 중 셀프캠 뮤직비디오가 가장 높은 득표수를 차지했다.

‘I got love’ 뮤직비디오는 몬스타엑스의 해외 프로모션 당시 촬영된 콘텐츠다. 영상 속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닌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훈훈한 사복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거나, 카메라를 향한 인사와 하트, 귀여운 제스처의 연속으로 오직 몬베베를 위한 콘텐츠임을 알리며 미소 유발 힐링도 전달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I got love’는 멤버 주헌과 YE-YO!의 합작으로, 구름 위를 드라이브하며 팬들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는 감정이 돋보이는 곡이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드라이브 송이자, 팬들과 만나지 못한 시간 동안의 보고 싶은 마음을 전달하는 팬송으로 탄생했다. 

2021년의 마지막까지 팬들을 위한 콘텐츠로 명불허전 팬 사랑을 드러낸 몬스타엑스는 최근 두 번째 미국 정규앨범 ‘The Dreaming(더 드리밍)’으로 ‘빌보드 200’ 차트에 2주 연속 차트인했을 뿐만 아니라,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판매량 차트(Top Current Album Sales)’, ‘핫 트렌딩 송즈’ 등 각종 빌보드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앞으로 계속될 글로벌 행보를 향한 기대치를 키운 바 있다.

몬스타엑스는 2022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