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CT 드림→B1A4 작업' 크래커, EGO Group 전속계약..그리즐리·CHE 한솥밥[공식]

[OSEN=이승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크래커(CRACKER)가 EGO Group에 합류했다.

7일 EGO Group은 "크래커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크래커는 특유의 색깔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 온 싱어송라이터다. 앞으로 본격적인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크래커를 좀 더 대중적으로 알리고픈 욕심이 생겼다. 크래커 고유의 색깔이 훼손되지 않게 본인이 하고 싶은 음악을 적극 지지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크래커는 지난 2015년 데뷔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그리즐리(Grizzly)와 함께 팀콜럼버스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또한 가수 청하와 그리즐리의 협업 싱글 '런(RUN)' 프로듀싱, B1A4의 '아이처럼' 작사, 작곡, NCT Dream의 'ANL' 작사 참여 등 폭 넓은 음악적 행보로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있다.

크래커가 새롭게 합류한 EGO Group에는 색깔 있는 아티스트인 그리즐리, CHE가 함께 소속돼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EGO Group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