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케플러 김채현, '더쇼' 새 MC 확정..'걸스플래닛999' 1위의 대세 행보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멤버 김채현이 '더쇼'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10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SBS MTV '더쇼' 새 MC로 발탁됐다. 

김채현은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케플러 멤버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센터로 데뷔했다. '걸스플래닛' 출연 당시 독보적인 음색으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했던 만큼 매 무대마다 비중있는 파트를 맡아 '음색 요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특히 케플러 김채현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신 미모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도 했다. 

위아이 김요한, 위클리 지한, 에이티즈 여상의 뒤를 이어 데뷔와 동시에 '더쇼' MC 자리를 꿰찬 케플러 김채현. 본격적으로 대세 행보를 예고한 그가 이끄는 '더쇼'는 어떤 모습일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김채현이 속한 케플러는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김채현이 새 MC로 나서는 SBS MTV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