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대한외국인’ 라붐 해인, 솔빈 술버릇 폭로 “술 마시면 울면서 사랑한다고 해”

[OSEN=박판석 기자] ‘대한외국인’ 라붐 해인이 멤버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개그와 노래로 끈끈하게 엮인 개그맨 윤형빈, 권재관과 라붐의 솔빈, 해인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해인은 2014년 걸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 군부대 공연 영상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2016년 발표했던 ‘상상더하기’가 재조명되면서 역주행 대세 아이돌로 등극했다. 

'대한외국인' 제공

이날 방송에서 MC 김용만이 “라붐이 데뷔한 지 8년 됐는데 가족 같은 느낌이냐”고 묻자 해인은 “솔빈이와 워낙 오래돼서 눈빛만 봐도 안다. 같이 술도 자주 먹는다”라고 답한다.

이에 MC 김용만이 “술 마시면서 속 얘기도 많이 하냐”고 묻자 해인은 “솔빈이가 술을 마시면 자주 운다. 저한테 울면서 그렇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한다”라며 솔빈의 귀여운 술버릇을 폭로한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개그맨을 꿈꾸는 패션모델 토마가 합류해 개그감을 뽐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역주행 아이콘 ‘라붐’ 해인의 퀴즈 도전기는 1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