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앤디, 전격 결혼 발표..에릭x전진 이어 신화 3번째 유부남 [전문](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1.19 13: 24

‘장수돌’ 신화의 막내 앤디가 품절남이 된다.
앤디는 19일 오후 개인 SNS에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는 내용의 손편지를 올렸다.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한 그는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신화 앤디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이로써 앤디는 에릭, 전진에 이어 3번째로 신화 내 유부남이 된다. 올해로 신화 데뷔 24주년을 맞아 결혼이라는 겹경사를 얻게 된 앤디다.
다음은 앤디가 남긴 글이다.
신화창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