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권은비 측 "2차 접종 완료..코로나19 확진 판정"[전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가수 권은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권은비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권은비가 1월 27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은비는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황이었으나 신곡 연습을 같이하던 댄스팀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면서 27일 오전 밀접접촉자로 연락을 받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권은비는 현재 가벼운 증상만 있는 상황. 소속사 측은 "가벼운 목감기 증상만 있으며 관련 스태프 또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라고 말했다.

OSEN DB.

권은비는 지난 26일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Mubeat)을 통해 방송된 ‘뮤빗 라이브(Mubeat LIVE)’에는 이날 단독 MC로 첫 출연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권은비가 1월 27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은비는 2차 접종까지 완료된 상황이었으나 신곡 연습을 같이하던 댄스팀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면서 27일 오전 밀접접촉자로 연락을 받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벼운 목감기 증상만 있으며 관련 스태프 또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검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코로나19 지침 준수와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