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궁민, 인기 웹툰 JTBC '신성한 이혼' 주인공..차차기작 완성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2.07 10: 12

 배우 남궁민이 동명의 인기 웹툰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 출연한다.
7일 오전 OSEN 취재에 따르면, 배우 남궁민은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의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 받고 최근 출연을 결정했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카카오 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45세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영아 작가가 대본 집필을 맡았다. 

극 중 신성한은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 남 부러울 것 없이 성장하지만, 인생의 결정적인 사건을 계기로 뒤늦게 39살에 마지막 사법고시를 패스해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인물이다.
앞서 남궁민은 스튜디오S가 제작하는 SBS 새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여기에 JTBC에서 방영 예정인 '신성한 이혼'까지 추가하면서 차차기작도 완성했다. SBS, MBC '2년 연속 대상 배우'다운 쏟아지는 러브콜을 증명했다. 
이와 함께 '천원짜리 변호사'와 '신성한 이혼'이 모두 변호사 캐릭터이기 때문에, 남궁민이 어떤 차별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남궁민은 SBS '천원짜리 변호사'를 먼저 선보이고, 그 이후 내년 상반기 2023년 JTBC '신성한 이혼'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