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우빈, 이번 활동 가장 설렜던 순간? “뮤비 콘티 확인하던 날”(퇴근길 팬미팅)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2.17 10: 44

 그룹 루미너스가 ‘퇴근길 팬미팅’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루미너스(LUMINOUS)는 오늘 공개되는 팬투 ‘퇴근길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주제의 토크와 게임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All Eyes own(비상)’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루미너스 멤버들 간 주된 화제는 단연 앨범과 팬들에 관한 이야기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멤버들은 이번 컴백 시 가장 설렜던 순간을 회고하고, 팬들을 위한 곡을 추천하며 시종일관 들뜬 기색을 숨기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데뷔부터 전원 자작곡을 보유하고, 프로듀싱에 적극 참여하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곡 작업에 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수일은 “지금도 멤버 전원이 작업 중”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번 ‘퇴근길 팬미팅’에서는 루미너스 멤버들이 뽑은 ‘대상 멤버’와 다음 앨범 콘셉트에 관한 아이디어, 고르기 어려운 질문 속 폭소가 이어졌던 ‘밸런스 게임’ 등 루미너스만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흥미를 더한다.
한편 ‘퇴근길 팬미팅’은 글로벌 팬덤 네트워크 플랫폼 ‘팬투’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매주 게스트가 차 안 노래방에서 다양한 주제와 방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팬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팬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