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이스트, 'Needle & Bubble' 프리리스닝 오픈..미리 듣는 베스트 앨범 전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새 앨범의 수록곡 일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니들 앤 버블)을 발매하는 가운데,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신보의 1번~8번 트랙이 기존 발표곡인 만큼 이날 공개된 프리리스닝 영상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은 해당 곡들이 수록된 앨범 자켓 이미지를 똑같이 재연했다. 이처럼 공식 팬클럽인 ‘L.O.Λ.E’(러브)를 위한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앨범은 콘텐츠 곳곳에서도 팬들을 향한 뉴이스트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여보세요’부터 기사 3부작의 ‘여왕의 기사’, ‘Love Paint (every afternoon)’(러브 페인트), ‘BET BET’(벳벳), 달콤한 매력의 ‘LOVE ME’(러브 미), 뉴이스트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Different’(디퍼런트)까지 지난 2013년부터 2019년 발매된 앨범을 아우른 뉴이스트는 기존 곡들을 리마스터링하며 재해석했다.

이어 뉴이스트는 ‘Look (a starlight night)’(룩)과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을 각각 얼터너티브 하우스 버전과 어반 버전으로 편곡,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주며 이들의 폭 넓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영상을 통해 신곡 ‘GALAXY’(갤럭시)와 타이틀곡 ‘다시, 봄’의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퓨처베이스 장르 기반의 곡인 ‘GALAXY’는 독특한 리듬감과 구성이 귀를 사로 잡으며 타이틀곡 ‘다시, 봄’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따뜻한 기운을 풍긴다.

오는 3월 1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의 신보는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이들의 미래를 그리게 만드는 베스트 앨범이다. 타이틀곡 ‘다시, 봄’은 ‘모든 것이 다 변해도 서로를 향한 마음만은 여전히 그대로’라는 메시지를 가진 곡으로, 뉴이스트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았다.

한편 뉴이스트의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