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X아이유, 'GANADARA' 차트 1위→퍼포먼스 클립 오픈..독보적 그루브 '홀릭'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15 10: 04

가수 박재범이 신곡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15일 0시 박재범의 새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의 퍼포먼스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재범은 특유의 여유로운 그루브를 더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군무와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 박재범의 섬세하고 다채로운 표정이 보는 재미를 높이며 무대를 한층 풍성하게 완성했다.

박재범은 지난 13일과 14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가나다라’ 초성을 활용한 댄스 클립, 휴대폰을 활용한 댄스 클립을 연달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반응에 힘입어 퍼포먼스 클립 영상까지 추가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GANADARA (Feat. 아이유)’는 봄에 걸맞은 밝고 경쾌한 팝 R&B로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설렘 가득한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박재범과 아이유의 청량한 보컬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프로듀서로는 아이유의 ‘빈 컵’ 로꼬, 화사의 ‘주지마’ 등을 프로듀싱한 WOOGIE(우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1일 발매 이후 지니, 플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TOP100 1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장악했으며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62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새 디지털 싱글 ‘GANADARA (Feat. 아이유)’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 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MORE VISIO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