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틴탑 천지, 26일 전역 후 첫 솔로 팬미팅 개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공식]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틴탑 멤버 천지가 솔로 팬미팅을 통해 군 전역 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천지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오프라인 팬미팅 ‘2022 CHUNJI's PLAYLIST’의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천지가 오는 26일 대교 아이레벨홀에서 ‘2022 CHUNJI's PLAYLIST’라는 제목으로 팬미팅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전 세계에 있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2022 CHUNJI's PLAYLIST’는 지난 1월 군 복무를 마친 천지가 전역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 소통하는 자리다. 천지의 이번 팬미팅에는 어쿠스틱 세션과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과 토크가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천지의 자작곡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틴탑 천지의 솔로 팬미팅 ‘2022 CHUNJI's PLAYLIST’는 오는 26일 3시와 7시에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 티켓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공연은 hellolive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천지는 지난 1월 제대 후, 네이버 NOW의 ‘그때 in 가요’ 특집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하는 등 본격적으로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2022 CHUNJI's PLAYLIST’ 공연 소식에, 천지의 복귀를 기다려 온 국내외 틴탑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