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C액셔니스타’ 정혜인은 ‘뼈멍’→최여진x이영진 부상 속 ‘탑걸’ 꺾고 ‘승리’'골때녀' [Oh!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골때녀2’에서 FC액셔니스타 정혜인, 최여진, 이영진까지 부상 속에서도 탑걸을 꺾고 승리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골때녀) 시즌2’에서 팽팽한 경기가 이어졌다. 

이날 FC 액셔니스타와 FC 탑걸이 대결을 펼친 가운데 액셔니스타의 정혜인은 ‘뼈멍’이 들었다고 했다. 이영진도 가슴 트래핑 후 타박상 부상을 당했다며 “할줄 모르니까 통증이 올라왔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최여진에 이어, 이혜정도 부상이 있었다.  장요근 수축과 염증이었다.

부상자 속출로 전술 수정이 불가피했다. 액셔니스타 감독 이영표는 최대한 많이 뛰지 않고 실리를 추구한 축구를 하자며 공격보다 수비를 택했다.  이후 역습을 할 작전이었다. 특히 정혜인이 김보경과 1대1 에이스 대결 예고했다.

이 가운데 코로나 확진으로 격리했던 해설위원 이수근이 돌아왔다. 그는 복귀하며 “저 너무 건강하다, 아무렇지 않다”며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느끼는 현장에 “목소리가 안 들릴 정도로 파이팅 소리가 대단하다”며 놀라워했다.

마마무 솔라는 탑걸의 문별을 위해 깜짝 방문했다. 응원하러 왔다고. 솔라를 보자마자 문별은 긴장이 풀린 듯 눈물을 쏟았다. 솔라는 그런 문별에게 “파이팅”을 외쳤다.

이 때, 문별과 김보경의 콤비 플레이를 펼쳤다. 하지만 슈팅에는 실패 ,  모두 “이영표표 액셔니스타 수비가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이영진은 장진희 빈자리를 채우기 시작, 액셔니스타 최여진이 발을 바꾸는 기술까지 펼쳤다.

슈퍼리그 진출이 걸린 경기인 만큼 양팀이 너무 팽팽했다. 1골이나 0대0으로 승부차기가 될 듯하다며 예상한 가운데, 해설위원은 “액셔니스타 독이 잔뜩 올랐다”며 쫄깃한 모습을 보였다.

계속해서 0대0이 유지되는 가운데 최여진이 아유미와 1대1로 공격을 가했으나 아유미가 몸을 던져 슛을 막아냈다.  하지만 액셔니스타가 바로 재빠르게 공격을 준비, 아유미 손에 맞았으나 골이 들어가고 말았다.

하지만 비디오 판독이 필요한상황. 심판진은 면밀하게 판독을 끝냈고 액셔니스타의 선제골이 인정됐다. 접전상황에서 부상투혼이 빛난 귀중한 골이 됐다.

이와 달리 1승 3패고 된 탑걸은 분위기가 침체됐다. 슈퍼리그의 진출 꿈도 한 발 더 멀어졌다.유빈은 결국 “나 때문에자책골 먹혔다, 진짜 이기고 싶었는데”라며 눈물, 아유미와 바다는 “괜찮아,  우리 진짜 잘 싸웠다”며 다독였다. 감독 최진철도 “승부에 누구 때문이 어디있어”라며 위로하며 격려했다.

한편,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골때녀) 시즌2’는 여자 축구의 르네상스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9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골때녀2’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