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일훈 팬클럽, 199만원 기부 "정신건강 중요성 강조" [공식]

[OSEN=박소영 기자] 비투비 전 멤버 정일훈의 팬들이 정일훈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자살예방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21일 한국생명의전화 측에 따르면 정일훈의 국내외 팬들은 스타의 생일(1994.10.04.)을 의미하는 금액인 1,994,104원을 함께 모아 ‘정일훈 팬 일동’이란 이름으로 기부했다.

한 팬은 “10년간 우여곡절을 함께 겪은 가수와 팬을 하나로 모을 뜻 깊은 프로젝트로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바른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OSEN=고양(경기도), 박준형 기자] 1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뮤직 '쇼 챔피언(Show Champion)' 생방송에서 비투비 정일훈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soul1014@osen.co.kr

이 기부금은 생명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사회문화를 조성하고, 자살위험에 놓인 위기자의 일상 회복을 돕는 ‘생명사랑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생명의전화는 1976년 9월 개원하여 국내 전화상담기관의 모태가 되었으며, 24시간 365일 자살위기에 처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왔다. 상담사업과 자살예방센터, 자살자유가족센터 등을 운영하며 자살예방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