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틱톡 조회수 1억뷰 돌파..글로벌 상승세 입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4.08 10: 53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틱톡(Tiktok)에서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틱톡에서 #omega_x 해시태그로 조회수 1억 280만회를 돌파, 팔로워 수는 100만 명을 달성하며 남다른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틱톡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오메가엑스는 모두가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버 챌린지 및 유행하는 밈(meme)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11명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커뮤니티 사이 화제를 모으면서 #오메가엑스가 9800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관련 해시태그의 조회수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차세대 짐승돌’로 자리매김한 오메가엑스가 틱톡을 통해 무대와 반전되는 친근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은 “이 귀여운 사람들을 어쩌죠”, “영상 볼 때마다 입덕 위기”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최근 타이틀곡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로 컴백, 뮤직비디오 조회수 1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컴백 이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돌’로서 위상을 입증한 오메가엑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