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록기, 틴틴파이브 표인봉과 '우리말 겨루기' 달인 등극 '대반전'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4.12 11: 00

‘개그계 춤꾼’ 홍록기가 유행을 선도했던 틴틴파이브의 숨은 이야기를 전했다.
홍록기는 지난 1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 KBS1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했다.
이날 전설적 춤꾼 특집으로 꾸며진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한 홍록기는 첫 문제부터 정답을 맞히며 존재감을 과시하는가 하면, 자신만만해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홍록기는 틴틴파이브의 ‘머리 치워 머리’ 안무에 대한 일화를 공개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홍록기는 “강원래와 구준엽 씨가 틴틴파이브의 안무를 만들었는데, 멤버들이 어려워해 제가 안무를 쉽게 바꿔 가르쳐줬다”라고 전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홍록기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히트곡 ‘머리 치워 머리’의 안무를 직접 선보이며 흥과 재미를 책임졌다. 센스 있는 토크에 이어 홍록기는 문제의 답이 공개될 때마다 격한 리액션을 이어가 웃음을 유발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한 홍록기는 마지막 라운드까지 진출, 센스만점 멘트를 이어가 폭소를 안긴 것은 물론 명예 달인에 등극하는 영광을 안으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우리말 겨루기’에서 예능감을 자랑한 홍록기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우리말 겨루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