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오늘(22일) '파랑새' MV 선공개..더 깊어진 감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4.22 08: 05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A Wild Rose'의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려욱은 22일 오후 6시에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의 수록곡 '파랑새 (Bluebird)'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파랑새 (Bluebird)'는 잔잔한 일렉기타 라인과 그루브한 리듬이 분위기를 압도하는 미니멀한 슬로우 템포의 곡이다. 행복의 상징을 파랑새에 이입하여 행복을 쫓아갈 용기가 없는 소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려욱의 몽환적인 매력이 담겼다. 동화 같은 오브제들도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내 '파랑새 (Bluebird)'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려욱의 묘한 시선을 따라 흘러나오는 '파랑새 (Bluebird)'의 음원 일부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려욱은 감미로운 허밍만으로 독보적인 음악 색을 예고하며 이번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기대하게 했다.
'A Wild Rose'는 려욱이 2019년 발매한 미니 2집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이다. 팬들의 기다림에 부응하고자 려욱은 Petal(꽃잎), Prickle(가시)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며 아티스트로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선공개되는 '파랑새 (Bluebird)'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앨범 발매에 앞서 더욱 성숙해진 려욱만의 음악적 감수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파랑새 (Bluebird)'를 포함한 려욱의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에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Label SJ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