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충식, 사라진 '아내' 이수나 찾는다..투병 중 소식 끊겨 ('스타')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09 04: 06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신충식이 고혈압으로 쓰러져 투병 중인 동료 배우 이수나를 언급했다. 
8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신충식이 '전원일기'로 40년 인연이 이어진 정대홍을 만났다. 특히 두 사람은 '전원일기' 당시 얘기를 나누던 중, 보고 싶은  사람에 대해 떠올렸다. 

'전원일기'는 2002년 12월 종영했던 바.  20년간 아내로 나왔던 배우 이수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통 그의 소식을 알리가 없다고. 신충식은 "오래 하면서 거의 부부로 살아, 소식을 물어도 아는 사람이 없다"며 지난 2016년 고혈압으로 쓰러져 중환자실에 입원했던 이수나를 언급했다. 투병 중이란 소식 외 아무런 것도 전해지지 않았다는 것. 
그는 2020년 응삼이로 나온 고 박윤배도 세상을 떠났다고 언급하며  "벌써 윤배 세상 떠난지가 언제인데.."라더니  "알 방법이 없어, 제일 궁금한게 이수나 소식  그외 사람들 궁금한데 연락이 다 끊겼다"며 소식이 궁금하다고 전했고, 지켜보는 이들까지 그의 소식을 궁금하게 했다. 
한편,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고도 담백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인물 다큐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마이웨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