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양동근 전 매니저' 빅알렉스, '데드캠핑 더라이브'로 연기 도전[공식]

[OSEN=김보라 기자] ‘양동근 전 매니저’ 빅알렉스가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를 통해 연기 도전에 나섰다.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남지현 분)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 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 걸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남지현의 액션 스릴러 연기 도전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데드캠핑 더라이브’에서 빅알렉스는 솔로 캠핑에 나선 유튜버 수연을 노리는 빌런 '근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근돼는 빌런 무리 중에서 힘을 담당하고 있는 인물로, 빅알렉스는 수연을 둘러싼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근돼 캐릭터를 통해 극에 긴장감을 주는 동시에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빅알렉스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의 매니저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유쾌하면서도 배려심 넘치는 성격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후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배우로 전향한 빅알렉스는 웹드라마 ‘그놈 목소리’, 예능프로그램 ‘드루와’ ‘대한민국 치킨대전’ 등에 출연했다.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이달 12일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LWC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