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이효리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 김종민과 의리 지켰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다. 

16일 OSEN 취재 결과 이효리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는 지난 15일 촬영을 마쳤고 이달 중 방송을 앞두고 있다. 

[OSEN=파주,박준형 기자]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1 Mnet ASIAN MUSIC AWARDS, MAMA) 시상식이 진행됐다.시상식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이효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12.11 / soul1014@osen.co.kr

이효리의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은 코요태 김종민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현재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김종민은 방송인 지석진, 배우 이이경과 3MC로 활약 중이다. 

이 가운데 김종민은 이효리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울체크인'에 출연했다. 촬영 당시 김종민이 출연하는 '떡볶이집 그 오빠'를 이야기하던 도중, 이효리가 "종민이 네가 불러주면 가지"라고 흔쾌히 말했고 제작진이 발 빠르게 섭외 제안을 건네며 실제로 출연이 성사됐다. 

이효리와 김종민은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함께 하며 동갑내기 친구로 거듭났다. 과거 핑클(이효리)과 코요태(김종민)로 활동 시기가 겹쳤던 두 사람은 이효리가 엄정화, 제시, 마마무 화사와 활불원정대 멤버로, 김종민이 정재형과 환불원정대 매니저로 활약하며 79년생 동갑내기로 돈독함을 쌓았다. 

여기에 김종민이 '서울체크인'에 코요태 신지, 젝스키스 은지원, 래퍼 딘딘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한번 더 방송을 통해 친분을 드러낸 상황.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서울체크인'을 거쳐 '떡볶이집 그 오빠'까지 이어지는 이효리와 김종민의 우정이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차게 연 떡볶이 가게에서 그때 그 시절 이야기부터 세상 돌아가는 넋두리까지 풀어내는 토크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