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민울, 22일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그대 아나요' 발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김민울이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다.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김민울은 수록곡 ‘그대 아나요’를 오는 22일 발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을 통해 완성된 신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이별 후의 느끼는 감정을 담담하게 그려낸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가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OST 타이틀이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내 맘 그대와 같진 않아서 …… 혼자서 그대 이름을 불러봅니다 /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 그땐 이렇게 그대를 보내지 않을 텐데’라는 후렴구를 통해 가슴 아픈 헤어짐의 순간이 김민울의 호소력 짙은 창법을 통해 음악적 감동으로 이어진다.

2008년 3인조 보컬그룹 트레져 멤버로 데뷔한 김민울은 2014년 솔로 전향 후 서정성 짙은 발라드를 발표하며 실력파 발라드 가수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0년 드라마 ‘누가 뭐래도’를 시작으로 2021년 ‘빨강 구두’ 등의 OST로 꾸준한 활약을 이어온 가운데 신곡 ‘그대 아나오’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15%대의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여러 드라마의 OST를 불러 가창 존재감을 뽐낸 김민울의 부드럽고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보이스를 통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김민울의 ‘그대 아나요’는 22일 낮 12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