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려 운영 중인 식당이 9개" EXID솔지 친오빠 등장에 장도연 '동공확장' [어저께TV]

[OSEN=김수형 기자]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솔지가 출연한 가운데 이제훈 닮은꼴인 오빠와 환상의 호흡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도연도 호감을 드러낼 정도였다.

26일 방송된  SBS예능 ‘판타스틱 패밀리’가 전파를 탔다.

이날 훈훈한 비주얼의 두번째 DNA싱어가 등장, 모두 배우 조승우, 손호영, 이제훈, 이정진 등을 추측했다. 싱어는 “동생은 스타교수, 올해 데뷔 17년차”라며 “동생이 춤과 노래를 잘해, 관련 영상이 3천만뷰 찍었다”고 했다. 이어 두번째 싱어는 “제가 식당9개 운영하는 책임자”라며 소개, 또 이어 “직업상 매일 양복을 입어, 동생이 선물해줬다”고 했다.

이어 결혼도 안했다고 하자 이수근은 장도연에게 텔레파시를 보냈고 장도연은 “꾸준함이 성공의 포인트”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윤태진도 호감을 드러낸 모습.

장도연은  “이 정도 노래까지 들었으면 위에 계신 아가씨(?)가 누군지 궁금하다”며 웃음, 여자친구가 없다는 말에 “공평하게 가위바위보하자”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수근은 “사람인연 아무도 모른다 , 혹시 마음에 드는 사람 있었나”고 묻자 그는 갑자기클라라를 외쳤고, 모두 “갑자기 분위기 큰일났다”며 웅성, 장도연은“다시 일하자 기분 탓인지 흥미가 확 떨어진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알고보니 동생 정체는 바로 EXID의 솔지였다. 두 사람은 환상의 호흡으로 무대를 마쳤다.양희은은 “서로다른 음색이 빚어낸 찐남매 하모니”라며 극찬했다.

특히 솔지는 “몇 년 전 몸이 안 좋아 활동 쉬었다”며 과거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걸려 투병했던 것을 언급,“한번은 오빠가 술마시고 내 앞에서 울어, 오빠가 대신 아팠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눈물이 났다”며  각별함을 드러내 먹먹하게 했다.

한편, SBS예능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 노래를 듣고 스타를 추리하는 음악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판타스틱 패밀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