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혜진 "유명 프로그램 출연 전부 거절..방송 의욕 안생겨"('인생84')[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방송 출연 빈도가 줄어든 이유를 밝혔다.

27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한혜진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의 집을 찾아가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어떻게 지내시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잘 지내고 있다. 평소랑 똑같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방송 몇개씩 하냐"는 질문에는 "하나한다"고 밝혀 기안84를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일이 끊겼냐"며 "'골때녀' 어떻게 됐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하차됐다. 하차 당한게 아니라 하차 됐다. 무릎 부상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기안84는 "누나면 왠지 부상 당하고서도 뛸수있을것 같다. 내가 조사해보니까 굉장히 독하더라. 살아온 경력 보니까. 모델 시절 스무살때 하루도 안쉬고 엄청 빡세게 살았더라"라고 감탄했다.

또 기안84는 "내가 누나 온다고 누나 좋아하는 술 사왔다"며 양주 선물을 꺼냈고, 한혜진은 "PPL이야? 니가 돈주고 산거 맞냐"며 "(이거 먹으면) 머리아프다? 시력 상실한다?"라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기안84는 "IMF시절 노스트라다무스가 세계가 멸망한다고 해서.."라며 다음 질문을 이어갔고, 불안함을 직감한 한혜진은 "커피얘기하려고 하면 죽는다. 하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그럼에도 기안84는 "그러다 세기말적인 그 광고를 보고  세계가 멸망이 얼마 남지 않았구나. 끝났다 싶었다"고 한혜진의 '흑역사 광고'를 꺼내들었다.

한혜진은 "18살이었다. 이때는 뭐가 없었냐. 포토샵이 없었다"고 해명하면서 "더 대박인게 있다. 어디서도 말 안했다. 뮤직비디오 찍었다. 내 피부랑 똑같은 바디 수트 입고 우주에서 내려와. 명동에 불시착해. 눈썹을 싹 밀었다. 한톨도 없이. 앞머리 여기까지 잘랐다. 학교를 어떻게 가냐. 갔는데 아무도 내 눈을 안마주치더라. 일진도 나랑 눈을 안마주치더라"라고 당시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어 한혜진은 "얼마전 모 유명 작가님 그림레슨 받았다. 내 첫 작품 처음 공개하겠다"며 캔버스를 가져왔다. 하지만 캔버스에는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았다. 기안84는 "젯소칠은 했네. 이렇게 한 다음에 몇억에 파는 애들도 있다. 말빨싸움이다. 평론가들 쫄아서 '아~'한다"고 말했고, 한혜진은 "첫 레슨때 젯소 칠하고 말리자고 하고 한 반년째 못가고 있다. 니가 가기 전에 점 하나 찍어주고 가라. 그럼 콜라보레이션이지 않냐"며 "난 왜그럴까? 왜 저기서 나아가지 못할까"라고 속상함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왜 방송 하나밖에 안하냐. 원래 방송 귀신이었지 않냐"고 의아해 했고, 한혜진은 "뭐가 들어와도 막 의욕이 안생기니 그런 마음가짐으로 뭐 프로를 시작 못하겠더라. 프로그램 많이 고사하고 있는 상태다. 대표님한테 '기안이 유튜브 촬영하러 집으로 올것같다'고 했더니 '너는 저것도 안나가면서..'라고 하더라. 난 게스트 진짜 다 안나온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에 기안84는 "근데 내 유튜브에 나온다? 대표님이 화낼만 한다. 조만간 누나도 후회할거다. '내가 왜 그걸 안나가고 이런 영양가 없는걸 나갔을까'하고. 하지만 멋있다"면서도 "왜 그러냐"고 질문했다. 한혜진은 "난 원칙이 하나다. 내가 나가서 재밌거나 내가 나가서 보는사람들이 재밌거나 둘중 하나는 나와야한다. 내가 못하는데 사람들이 재밌겠냐"고 소신을 밝혔다.

PD는 "여기에 나온 이유는 뭐냐"고 질문했고, 한혜진은 "다른것도 아니고 기안이 채널인데 당연하다. 솔직히 시언오빠 먼저 불러서 약간 서운한것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기안84는 "아마 시언이 형한테 조만간 연락이 많이 갈거다"라고 유튜브를 시작한 이시언을 언급했고, "그럼 누나 이제 뭐하냐. 앞으로 어떻게 되냐"고 되물었다.

한혜진은 "이러고 계속 살겠지 뭐"라고 말했고, 기안84는 "난 누나가 정치 하면 잘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정치얘기 할게 있다. 내가 청와대 들어간적이 있었다"고 운을 뗐고, 기안84는 "딴얘기 하자"라고 말을 돌려 웃음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인생84'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