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악카펠라’ 정형돈 VS 이호철, 돈다발 때문에 인상 구겼네

[OSEN=박소영 기자]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가 바로 오늘(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정형돈과 이호철이 돈다발 앞에 두고 혈투 중인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여기에 필살의 관전 포인트 3까지 공개돼 몰입도를 높인다.

오늘(2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가 계약금 베팅 현장 스틸과 함께 관전 포인트 3를 소개했다.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가슴 뛰는 아카펠라 도전기를 담은 음악 예능이다. 음정은 불안해도, 열정만은 끝내주는 아카펠라 그룹 ‘도레미파’의 고군분투 음악 여정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금, 정형돈과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이호철이 돈다발을 사이에 두고 맹렬한 기싸움을 벌이는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이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2022년 최고의 반전을 선사할 ‘악카펠라’만의 재미 요소들을 짚어봤다.

#1 오대환 → 던밀스, 7인의 ‘도레미파’ 2022년 최고의 반전! ‘악인의 가면’ 뒤에 숨은 ‘순수의 하모니’!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그리고 던밀스 7인의 아카펠라 조직 ‘도레미파’는 멤버들의 연기 전과 도합 무기징역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아카펠라’를 통해 이미지 세탁을 꿈꾸는 60일간의 도전은 2022년 최고의 반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들은 순수한 열정을 드러내며, 촬영 외에도 24시간 연습에 몰두했다는 후문. 동료와 함께여야만 완성할 수 있는 장르 ‘아카펠라’를 통해  ‘악역’의 가면 뒤에 가려졌던 이들의 숨은 매력을 발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 매니저 정형돈X데프콘, ‘악카펠라’의 든든한 지원군! 아카펠라 ver ‘수어사이드 스쿼드’ 완성!

‘매니저’ 정형돈과 데프콘의 합류는 활기를 불어넣는다. 앞서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마치 아이를 무대 위에 올려 보낸 학부모처럼 간절히 기도하는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자아낸 터. 이들은 ‘예능 초보’로서 날것의 재미와 신선한 케미를 보여주는 ‘도레미파’ 7인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합류, 아카펠라 버전 ‘수어사이드 스쿼드’을 완성한다. 개성 있는 음들이 모여 하모니를 이루는 ‘아카펠라’가 ‘도레미파’ 그리고 매니저들이 그려낼 서사와 닮아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3 정형돈, 계약금 베팅(?) 제안! 에이스 자리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 최고 금액 기록은?

함께 공개된 스틸은 신선한 케미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만든다. ‘매니저’ 정형돈이 천 원짜리 지폐로 가득 찬 돈다발과 함께 등장한 것. 이를 온 천지에 흩뿌리며 계약 조건으로 ‘베팅’을 내밀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 별로 돌아가며 노래를 부르고, 실력에 따라 계약금을 차등 지급하겠다는 것. 아이돌 오디션을 뛰어넘는 이들의 열기에 현장이 뜨겁게 달아오른 것도 모자라 온갖 권모술수(?)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날 것의 재미’를 보여줄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의 변신과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오늘(2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천상의 하모니를 담아낸 아카펠라 도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악카펠라’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