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헤어질 결심' 박해일x탕웨이, 매혹적 시너지 [Oh!쎈 예고]

[OSEN=김보라 기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박해일과 탕웨이의 매혹적인 시너지를 담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 제작 모호필름, 배급 CJ EN)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6일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변사자의 아내 서래와 담당 형사 해준 사이 변화하는 감정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해준은 갑작스러운 남편의 죽음에도 동요하는 모습 없이 일상에 복귀한 서래에게 의심을 품는 모습을 보이며 변사 사건을 둘러싼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서래를 향한 해준의 의심과 관심을 오가는 눈빛, 그리고 시간이 갈수록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예고되는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신문실에서 해준을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던 서래가 이내 호기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해준이 범인을 검거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장면은 쉽사리 짐작할 수 없는 캐릭터를 향한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독보적인 아우라와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에 완전히 스며든 탕웨이와 박해일의 열연은 몰입감을 더하고, 두 배우의 매혹적인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처럼 색다른 매력의 캐릭터와 이에 드라마틱한 생명력을 불어넣은 탕웨이와 박해일의 연기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 '헤어질 결심'에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박해일 탕웨이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캐릭터 영상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