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MC 발탁...27일 조유리 만난다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6.17 14: 53

가수 최예나가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MC로 나선다. 
17일 MBC 라디오 측은 최예나가 23일부터 30일까지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아이돌라디오'의 기존 진행자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은 해외 투어 이후 약 한 달 간의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27일에는 아이즈원 활동을 함께 했던 최예나와 조유리가 함께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진행한다. 과거 두 사람은 팬들 사이에서 '옌율' 조합으로 사랑을 받았던 터. 지금도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이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가수와 예능인으로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 최예나가 '아이돌라디오' 임시 DJ를 맡아 기쁘다. 예나가 이끌어갈 '아이돌라디오'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 목요일 오후 8시 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생중계 되며, 주말 새벽 2시에 MBC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