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앤디♥' 이은주 아나, MBC 퇴사 눈물 뚝뚝 "육지녀는 벅차게 행복"

[OSEN=하수정 기자] 앤디와 결혼한 이은주가 제주 MBC를 퇴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은주 아나운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련 뚝뚝 남아 기록도 미뤄뒀던 나의 일터♥ 방송을 보며 저도 또 한 번 제주를 추억할 수 있었어요! 먼 친척도 친구도 없었던 낯설고도 아름다운 섬에서 제가 매일의 하늘을 즐기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었던 건, 이 사진들을 보며 함께 마음 찡할 분들 덕분!!"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마지막까지 잘 챙겨주셔서 육지녀는 벅차게 행복했습니다. 장맛비로 인한 피해 없길 바라요 #제주 #mbc #퇴사 #깜짝송별회 #울다가웃다가 #뒤로갈수록깨방정주의 #그동안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이은주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두고 직장을 퇴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제주 MBC에서 일한 이은주는 마지막 녹화 날, 동료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보고 감동했고,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신화 앤디는 9살 연하인 이은주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앤디는 에릭, 전진에 이어 신화에서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은주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