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이콘, 오늘(25일) 3년 6개월만 완전체 콘서트 개최[공식]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콘이 3년 6개월 만에 완전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아이콘은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iKON 2022 CONCERT [FLASHBACK]'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아이콘은 전 세계 아이코닉(팬덤명)과 동행한 순간들을 되짚어 보며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로 공연장을 물들인다. 약 3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셋리스트 구성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미니 4집 [FLASHBACK]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수록곡, 또 그간 라이브 무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곡들을 다수 준비했다.

여기에 아이콘 콘서트 최초로 밴드 라이브가 합류했다.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과 의기투합해 음악적 완성도를 꽉 잡았다. 다이나믹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질 아이콘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은 공연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FLASHBACK'을 형상화한 무대 디자인은 규모감 있게 설치됐고, 관객과의 교감 폭을 확장할 돌출형 무대가 도입됐다. 뚜렷한 색감의 조명과 각종 특수효과는 시각적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아이콘을 'K팝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게 한 다양한 장르의 메가 히트곡 퍼레이드 역시 관심사다. 이 과정에서 펼쳐질 이들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에너지, 힙합 스웨그는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YG 측은 "국내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공연이어서 아이콘의 열정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음악과 무대, 영상 등 콘서트 제작 과정에 이들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함께 뭉쳐 뿜어낼 폭발적인 에너지는 물론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했던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iKON 2022 CONCERT [FLASHBACK]'은 첫날 오프라인만, 둘째날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26일 오후 1시 30분까지 위버스샵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본 공연 관람 외에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등 여러 옵션이 포함됐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