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고맙습니다"…김용건, 둘째 子 김영훈♥황보라 결혼 '감격' (인터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용건이 둘째 아들 김영훈(차현우)과 배우 황보라의 결혼에 감격한 소감을 전했다.

배우 황보라가 김용건의 둘째 아들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가 10년 열애 끝 결혼한다.

6일 황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황보라는 앞서 '변호의 신'에서도 결혼 발표를 하고 싶다고 밝히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김영훈의 아버지 배우 김용건은 OSEN과 전화 통화에서 둘째 아들 결혼 소식에 대한 소감을 묻자 "(축하해줘) 고맙습니다"라고 짧게 답했다.

황보라는 김용건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으며 이미 며느리와 다름없다는 전언. 황보라와 김영훈은 현재 차근히 결혼을 준비 중이다.

한편,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키스 식스 센스'에 출연했으며, 현재 iHQ 예능 프로그램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에 출연 중이다.

김영훈 대표는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다 현재 형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및 영화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