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래 좀 하는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가창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고은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열연에 이어 직접 OST 가창까지 참여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측은 오는 15일 정오 일곱번째 OST인 88KEYS의 ‘섬’을, 16일 정오 김고은의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 애틋함,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미의 마음을 담은 새 OST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는 캄캄한 밤처럼 마음에도 어둠이 찾아올 때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 무거운 마음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 뭉클한 감성을 담은 노래다.

특히 과거 영화 ‘변산’ OST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였던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통해 정식으로 첫 솔로 OST를 선보이게 돼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김고은은 이번 녹음에 참여하며 “유미의 솔직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감상을 전했다. 이번 곡은 유미 역의 김고은이 직접 참여한 OST로서 드라마 팬들에게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는 옥상달빛이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으며, 그만큼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88KEYS의 ‘섬’은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속 로맨스 라인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Part 7 88KEYS의 ‘섬’은 15일 낮 12시, OST Part 8 김고은의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은 16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CJ ENM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