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스파X있지, 'Girls' 챌린지 함께했다! 4세대 걸그룹 친목, 응원해

[OSEN=최지연 기자] 그룹 에스파와 그룹 있지가 댄스챌린지를 함께했다. 

24일, 에스파 공식 SNS에는 "Girls with ITZY"라는 글과 함께 에스파의 멤버 지젤, 카리나, 윈터와 있지의 멤버 예지, 류진이 함께한 'Girls' 댄스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속 에스파 멤버들은 블랙복장으로 시크함을, 있지 멤버들은 캐쥬얼함을 뽐냈다. 이들은 에스파의 'Girls'에 맞춰 손가락과 다리를 이용한 군무를 마친 뒤 있지의 시그니처 포즈로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이를 본 팬들은 "4세대 걸그룹 친목 응원해", "상상도 못한 조합", "그와중에 춤선이 묘하게 달라 눈길 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에스파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과 랩핑이 인상적이다.

특히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이-에스파가 ‘Black Mamba’(블랙맘바)와 본격적인 전투를 펼친 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간다는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에스파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