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유주, 빅나티와 신선한 입맞춤..'이브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7.27 14: 14

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유주(YUJU)가 빅나티(Big Naughty)와 완성한 서머송 '이브닝'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유주의 새 싱글 '이브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곡의 키포인트가 담긴 영상이라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피처링에 참여한 빅나티도 출연해 유주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채우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맑은 피아노 선율과 '뜨거웠다 차가워진 맘 꼭 취한 것 같이'라고 최초 공개된 유주의 보컬, 가사도 인상적이다. 

깜짝 호흡을 맞춘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는 물론 '이브닝'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유주 역시 어느 때보다 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소속사를 통해 유주는 "자유롭고 재치있는 아티스트 빅나티와 협업이 신선하고 재미있었다"라며, "곡에 담겨있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브닝'은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유주의 새 싱글이다. 지난 1월 솔로 데뷔 앨범 'REC.'에서 전곡 작사·작곡으로 음악성을 인정 받았던 유주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2막을 연 유주의 새 싱글 '이브닝'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