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성훈, 비매너⋅비위생 논란 or 박나래와 티키타카 콘셉트 (종합)[Oh!쎈 이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던 성훈의 먹방 실력이 독이 돼 돌아왔다. tvN '줄 서는 식당'에 출연해 뜻밖의 논란에 휩싸이고 말았다. 

성훈은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서 평소 절친이었던 개그우먼 박나래, 입짧은 햇님과 맛집 먹방을 위해 실제로 줄을 서서 기다렸다.

이날 성훈은 '줄 서는 식당' 시작부터 안 좋은 기색을 내비쳤다. 본인은 식당을 방문할 때 줄을 서지 않는다는 것. 성훈은 "정말로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 돌리는 거냐"면서 박나래가 "그렇다"고 하자 "너 따라와봐"라며 상황극을 펼쳤다. 

물론 여기까지는 장난이었고, 박나래 또한 "워낙 친하고 오래됐기 때문에 이 분 성격을 안다. 성훈이 메뉴 고르는 가장 큰 기준은 당작 먹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내가 줄 이야기를 안했다. 원래 줄을 안 서지 않느냐"라고 맞받아쳤다. 이에 성훈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다. 대기 인원이 1~2명만 있어도 바로 옆집으로 간다"라고 전했다.

이후 성훈은 박나래, 입짧은 햇님과 실제로 1시간 정도를 대기했다. '줄 서는 식당'에서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인 수준. 하지만 박나래는 사과했고, 성훈은 "미안해 오빠"라는 박나래의 말에도 "이제라도 다른데 가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급기야 성훈은 줄을 서다가 갑자기 카메라를 땅바닥에 내려놓았다.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은 "설마 카메라 들기 귀찮아서?"라며 놀랐고, 성훈은 "기능이 있으면 써야지"라고 대수롭지 않은 듯 말했다. "이런 게스트 처음이다"는 박나래는 "이 오빠는 잘 먹는거랑 연기 잘하는 거 빼고 하는 게 없다"라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특히 성훈은 식당에서 고기를 굽다가 자신의 젓가락이 아닌 집게로 고기를 먹는가 하면, 먹방을 펼치다가 고개를 옆으로 빼 땀을 털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줄 서는 식당'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 공식 SNS에는 성훈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댓글들이 쏟아졌다. 반면 '나혼자 산다'에서 볼 수 없었던 박나래와의 또 다른 케미가 쫄깃했다는 반응도 있다. 

오해가 커지자 성훈 측은 오늘(10일) 오전 OSEN에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보시는 시청자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 앞으로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라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한편 성훈은 지난 6월 종영한 SBS '우리는 오늘부터'에 출연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tvN '줄 서는 식당'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