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사업가♥' 장미인애, 10월 출산 엄마된다..내년 정식 결혼식

[OSEN=하수정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10월 출산 예정이며, 내년에는 훈남 예비 신랑과 행복한 웨딩 마치를 울린다.

18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배우 장미인애는 연상의 사업가와 1년 넘게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던 중 2세를 가지게 됐고, 오는 10월 출산할 예정이다. 

장미인애의 소속사 베스컴퍼니 관계자는 OSEN에 "장미인애가 10월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결혼은 출산 후 내년쯤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그러나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측은 "앞으로 태어날 새 생명과 배우에게 축하와 함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5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 별똥이와♥"라는 글을 비롯해 직접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원피스를 입은 장미인애는 볼록 튀어나온 D라인을 뽐내면서 임신한 사실을 알려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장미인애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했고, 다양한 뮤직비디오와 광고 등에도 캐스팅됐다. 이후 드라마는 '소울메이트' '행복한여자' '크라임 시즌2' 'TV소설 복희 누나' '보고싶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영화는 '청춘만화' '90분' 등에서 활약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장미인애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