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정원, '슈룹' 첫 사극 도전..후궁 고귀인 역 맡았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우정원이 tvN 새 사극 드라마 ‘슈룹’에 출연한다.

'슈룹'(박바라 극본, 김형식 연출)은 내 자식의 위기 앞에 기품 따윈 버릴, 왕실 골칫거리인 사고뭉치 왕자들을 왕세자로 만들어 내야 하는 극한 중전의 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제목 '슈룹'의 뜻은 우산의 옛말로, 장르는 블랙코미디의 팩션 사극이다.

우정원은 극 중 우의정의 차녀이자 간택후궁인 고귀인 역을 연기한다. 이미 금수저지만 남의 수저가 더 빛나 보여서 늘 시샘하며, 앞에서는 웃지만 안심할 수 없는 여인이다. 좋은 거, 특히 세자가 하는 건 다 내 아들도 다 해야 한다고 생각해 아들의 감정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몰아붙이며 본인의 만족이 우선인 열혈 극성맘 캐릭터로 특유의 카리스마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정원은 여러 드라마에서 씬스틸러와 조연 연기자로서 매 작품 기억에 남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SBS ‘오늘의 웹툰’, KBS ‘미남당’, 쿠팡플레이 ‘어느 날’, JTBC ‘그린마더스클럽’, 왓챠 오리지널 ‘최종병기 앨리스’ 등 화제를 모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차세대 명품 조연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그는 영화 ‘탈주’, KAFA ‘믿을 수 있는 사람’, ‘카운트’,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 스크린과 다수의 국립극단 공연에 참여하며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작품에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는 그녀가 새로 도전하는 사극 드라마에서 보여 줄 캐릭터와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한다.

한편, tvN ‘슈룹'은 오는 10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