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갯차' 신민아 친구→남지현 잡는 여지가..공민정, '작은아씨들' 존재감 뿜뿜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공민정이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OBN 보도국 기자 ‘장마리’로 등장한 공민정은 극 중 인경(남지현 분)이 리포팅 중 감정을 내비치는 실수를 날카롭게 지적하는 등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면모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공민정은 이전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 혜진(신민아 분)의 절친 ‘표미선’으로 특유의 친근함과 따뜻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친구를 아끼는 마음과 사랑 앞에서 솔직한 모습은 ‘현실 연기의 진수’라는 호평으로 공민정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 게 만든 것.

그런가 하면 그는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는 트위터같이 트랜드에 빠르게 움직이며 솔직한 매력을 가진 ‘탁기현’ 역으로 분해 시원시원한 말발로 사이다를 선사하는가 하면 눈빛, 손짓 작은 디테일 더해 캐릭터의 완벽도를 높여 극의 활력을 높였다.

이처럼 공민정은 ‘변신의 귀재’ 다운 캐릭터 그 자체에 동화된 그의 연기는 장르를 불문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23일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에서 생활형 검사 ‘나예진’으로 등장을 예고, 그녀의 팔색조 같은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공민정이 출연하는 ‘작은 아씨들’은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에 ‘천원짜리 변호사’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작은 아씨들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