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당혹사 4' 게스트 출연...'동방항공 5735편 사고' 재조명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9.16 10: 57

 배우 신소율이 ‘동방항공 5735편 사고’ 이야기를 재조명한다.
16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소율이 오는 17일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 4’ (이하 당혹사 시즌 4)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혹사 시즌 4’는 지난 시즌들과는 다르게 음모론에 국한하지 않고 미스터리로 확장하여 이미 알려진 이야기를 다시 반복하는 게 아니라, 최근 뜨겁게 회자되면서도 여전히 강렬한 의문이 남아있는 기이한 사건과 현상, 괴담 등을 당혹사만의 기준으로 엄선했다.

신소율이 출연하는 ‘당혹사 시즌 4’ 2회에서는 지난 3월 이슈였던 ‘중국동방항공 5735편 추락 사고’를 재조명한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소율은 MC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등 여러 리액션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리액션, 솔직 담백한 말투 등으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소율이기에 시청자들은 "신소율 범죄 다큐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신소율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소율의 '당혹사 시즌 4' 출연을 반겼다.
이처럼 신소율은 연기 활동은 물론 예능, 출판까지 장르불문 색다른 매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올 한 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기고 있는 바. 데뷔 15주년에 접어든 신소율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nyc@osen.co.kr
[사진] '당혹사 시즌 4'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