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송지아, 김하늘 제자된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송지아가 김하늘의 제자가 된다.

SBS골프는 신규 관찰 예능 프로그램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이하 '전지훈련')를 오는 27일 론칭한다. .

‘전지훈련’은 프로골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 4인방의 성장 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특히,  SBS골프 최초 호주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돼 대자연의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출연진 구성 또한 흥미롭다. 주니어 골퍼로는 축구스타 송종국과 방송인 박연수의 딸 송지아(16)와 배우 사강의 딸 신소흔(12) 그리고 송지아의 ‘절친’이자 준비된 골퍼 지연아(16), 승부욕이 강한 장난꾸러기  제이든(12)이 골프 꿈나무로 등장한다.

‘전지훈련’을 책임질 코치진 또한 화려하다. 먼저, 한국과 일본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통산 14승을 기록한 ‘레전드 스타’ 김하늘 프로가 주니어 골퍼들의 담당 멘토를 맡았다. 또한, 캐리웹,제이슨 데이 등 최고의 투어 프로를 키워낸 세계적인 교습가 이안 츠릭(Ian Triggs)과 유소연,최혜진 등 슈퍼스타를 배출한 ANK골프 아카데미 이인준 코치도 함께 한다.

먼저, 첫 회에는 주니어 골퍼들의 실력을 점검하기 위해 호주 주니어 선수들과 9홀 매치플레이 대결이 펼쳐졌다. 코치진들은 주니어 골퍼들의 실력을 꼼꼼히 살펴보며 레슨의 방향을 살펴봤다.

김하늘은 “송지아와 지연아는 스윙 밸런스가 너무 좋다. 시차적응이 안되고 빠듯한 일정 속에서 공을 치는게 쉽지 않았을 텐데, 타이밍이나 리듬적으로 전혀 흐트러짐이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인준 코치는 “호주 선수들과의 연습라운드를 통해 많은 부분을 살펴볼 수 있었다. 기본 스윙 실력은 분명 대등하지만, 트러블 상황 속에서의 볼 컨트롤은 보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안 츠릭은 “이미 좋은 스윙을 가진 선수들임에는 틀림없다. 하지만, 다음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신체적 측면의 개선과 멘탈 트레이닝 또한 필요하다”며 앞으로 전지훈련의 향방에 대해 예고했다.

주니아 골퍼 지연아는 “오늘 아이언이 제일 마음에 안 들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송지아는 “오늘은 첫날이어서 매우 힘들었다. 내일부터는 연아와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8시 30분 SBS골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BS골프 모바일앱과 ‘K-STAR’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SBS골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