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이재윤, 11월 비연예인과 결혼..”평생 함께할 내편 생겨” (전문)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김채연 기자] 배우 이재윤이 오는 11월 결혼하는 가운데 팬들에게 소감을 밝혔다.

5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재윤은 오는 11월 미모의 비연예인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재윤과 예비신부는 교제기간 쌓아온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날 오후 이재윤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OSEN=조은정 기자]1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특수요원(감독 신재명)’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이재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이재윤은 “다들 안녕하시죠? 가끔씩 이곳을 방문하면 예전 생각이 납니다. 피터팬분들도 저와 함께 성장하고, 좋고 나쁜 순간들 겪어가며, 우리 삶엔 참 많은 변화가 있었죠. 스쳐 지나간 분들, 여전히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 기억나고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팬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재윤은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리려구요. 손글씨도 아니고, 글솜씨가 뛰어나지도 않아 성의가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을 합니다. 신중하게 기다리다, 조용히 여러분들께만 좋은 타이밍에 말씀드리려 했지만, 기사가 먼저 나와버렸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싶고, 다 자연스레 흘러가길 바라는 제 마음.. 오랫동안 저를 지켜봐왔던 분들은 이미 저를 파악하셨겠죠?”라며 “새로운 가족과 평생 함께할 내편이 또하나 생긴다는건 제겐 너무 행복한 일입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해지고 싶네요. 여러분도 무조건!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재윤은 2008년 데뷔해 드라마 '야왕', '무정도시', '황금무지개', '또 오해영', '역도요정 김복주', '하트 투 하트', ‘앨리스’, 영화 '관능의 법칙', '회사원',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수요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특히 이재윤은 육상선수 출신으로 마라톤, 주짓수 등 다양한 운동에서 선수급 실력을 갖췄으며,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의 수영 및 유도편에 출연하여 에이스로서 큰 역할을 하기도 했다

한편, 이재윤은 기존 소속사 빅오션ENM과와 전속계약 만료됐다. 이재윤과 전 소속사는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하 이재윤 팬카페에 올라온 게시물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다들 안녕하시죠?

가끔씩 이곳을 방문하면 예전 생각이 납니다. 피터팬분들도 저와 함께 성장하고, 좋고 나쁜 순간들 겪어가며, 우리 삶엔 참 많은 변화가 있었죠.

스쳐 지나간 분들, 여전히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 기억나고,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리려구요. 손글씨도 아니고, 글솜씨가 뛰어나지도 않아, 성의가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을 합니다. 신중하게 기다리다, 조용히 여러분들께만 좋은 타이밍에 말씀드리려고 했지만, 기사가 먼저 나와버렸네요.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싶고, 다 자연스레 흘러가길 바라는 제마음.. 오랫동안 저를 지켜봐왔던 분들은 이미 저를 파악하셨겠죠?

새로운 가족과 평생을 함께할 내편이 또하나 생긴다는 건 제겐 너무 행복한 일입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해지고 싶네요. 여러분도 무조건!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nyc@osen.co.kr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