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미선 "김준호, 남편으로서는 별로"..♥김지민과 결혼 "반대"('미선임파서블')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을 반대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는 "코미디언의 꼬리를 무는 이야기 | EP.02 김지민 (열애설, 김준호, 결혼, 악플, 쌍둥이 임신썰!?, 대통령 상, 명품 FLEX)"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미선임파서블'을 찾은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열애 이야기와 더불어 임신설까지 언급하며 해명에 나섰다. 이를 들은 박미선은 "그게 있다. 연예인 부부지 않나. 어딜 가도 그걸얘기한다"고 운을 뗐다.

김지민은 "저 지금 여기 왔는데도 얘기하시지 않냐"며 공감했고, 박미선은 "평생 따라다닌다"고 조언을 건넸다. 이에 김지민은 "좋게 결말이 지면 꼬리까지 되면 다행인데 선배님은 결혼하셨지만 저희는 안했지 않나. 혼자 마인드 컨트롤 해서 결심한게 있다. 결혼 이런거 말고, 헐리웃 배우처럼 행동하자. 이왕 까발려진거 재밌게 다 털고 헤어지면 그냥 헤어졌다 얘기하고 생각해보니까 숨기는게 더 꼴보기 싫을것같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에 박미선은 "만난다고 해서 꼭 결혼까지 이루어지리라는 법은 없다. 떠밀려 결혼하지 마. 사람이 살면서 연애할수도 있는거고 사랑할수도 있고 헤어질수도 있지 왜 마치 결혼해야되는것처럼.."이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난 이 결혼 반대"라고 단호히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김지민은 당황하며 "반대할 필요는 없잖아요. 저를 소중히 다뤄주는건 좋은데 반대하시는 이유를 여쭤봐도 되냐"고 물었고, 박미선은 "아깝다"고 즉답했다.

김지민은 "기억나시죠? 얼마전 지혜선배랑 준호선배랑 넷이 골프치는데 지금 '이 얘기를 준호 앞에선 못하지만'이라고 하셨지만 골프 치는 4시간 반 내내 얘기하셨다. '너무 아깝다'고"라고 폭로했다.

박미선은 "난 준호를 사랑한다"면서도 "걔가 과연 남편으로서 가정적으로.."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왜냐면 너무 이봉원같다. 너무 비슷하다. 너무 좋은 아이고 남자로서 멋지고 리더쉽 있고 그치만 과연 결혼해서 남편으로서 어떨까 상상해보면 조금 걱정되더라. 그래서 너무 웃긴게 뭔지 아냐. 나랑 준호랑 친했지 않나 요즘 나랑 안놀고 애아빠랑 놀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맞다. 다음주에 또 골프간다. 달력에 하나씩 '봉'이 써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미선은 "어쨌건 결혼하면 다행이고 안돼도 그걸갖고 서로 상처받진 말잔 얘기"라고 설명했다.

특히 김지민은 "결혼하고 헤어져도 저는 한번밖에 안헤어진거라서 제가 남는 장사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박미선은 "손해볼거 하나도 없네. 나도 아직 한번도 안했다. 많이 남아있다"고 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