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11월 7일 미니 4집 'AFTER SUNSET' 발매 확정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0.24 08: 04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8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11월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얼론)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24일 0시 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AFTER SUNSET'의 스케줄 플랜과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새로운 비주얼과 'Alone'이라는 신곡명이 처음 베일을 벗었다.

트레일러 영상은 유리로 된 방 안에 멈춰 있는 하이라이트와, 방 밖에서 이들을 지켜보는 하이라이트의 대조적인 모습을 연이어 보여준다. 이어 두 공간이 한 화면에 잡혀 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하이라이트가 이번 'AFTER SUNSET'과 'Alone'에 어떤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다양한 추리를 불러일으킨다.
'AFTER SUNSET'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DAYDREAM'(데이드림)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DAYDREAM' 활동 이후 단독 콘서트와 팬콘을 비롯해 네 멤버 모두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만큼, 더욱 큰 완전체 시너지가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Alone'은 지난 16일 열린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2회차 공연에서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음원 일부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하이라이트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신곡을 소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Alone' 완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11월 7일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