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에올' 확장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 메인 포스터 공개…11월23일 개봉[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1.16 12: 04

 개봉 6주차에도 박스오피스 TOP3를 기록하며 3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에올')가 메이킹 유니버스 10분이 추가된 특별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쿵푸 버전의 메인 포스터와 함께 16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감독 다니엘 콴·다니엘 쉐이너트, 수입 더쿱디스트리뷰션, 배급 워터홀컴퍼니)에 추가된 다니엘 형제 감독의 인사말과 메이킹 영상이 일부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종일관 유쾌한 텐션과 독보적인 재기발랄함으로 웃음을 줬던 이들은 마치 바닥에 카메라를 두고 내려다 보는 듯한 독특한 앵글 속에서 특별판으로 재개봉하게 된 것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상상 그 이상의 설정과 연출로 관객들을 놀라게 했던 장면들이 메이킹 영상을 통해 공개돼 색다른 영화적 재미를 제공한다.
예고편에는 관객들의 눈물 버튼이었던 돌 장면을 비롯해 ‘라따구리’ 장면과 배우들의 NG 장면들이 담겨 전세계 관객들을 웃고 울게 한 이들의 유쾌함과 노력을 동시에 느끼게 만든다.
개봉 6주차에도 흔들림없는 장기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10분 메이킹 확장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은 23일(수)부터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워터홀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