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가인, 전설의 항공사 모델료 어마어마 "4년 등록금 내고도 남아" [Oh!쎈 포인트]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 에서 한가인이 전설의 항공사 모델 시절 수입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한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한가인이 수능보던 날 엄청난 김칫국을 마셔 민망했다는 일화를 물었다.  한가인은 "수능 다 맞은 줄 알았다"고 이유를 전한 것.  400점 만점에 380점이란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는 한가인은 "문제 다 풀고 엎드려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 맞은 것 같아 만점 느낌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며 "학교 공부만 했다는 인터뷰도 생각해 인터뷰오면 뭐라고 할지 고민했는데 검사했더니 틀렸더라"며 민망해했다. 

그렇게 공부도 잘했던 한가인이  갑자기 연예인으로 전향한 계기를 물었다. 과거 아시아나 항공사 모델로 데뷔한 한가인은 "사실 엄마 때문"이라며  "그 전엔 생각 없었는데 한 번 해볼까? 했던 건 모델이 4년치 장학금 주더라, 4년치 등록금 벌고도 남았다"며 어미니를 위해 학비를 벌려고 지원했다고 했다.

모델 발탁 후 가족들 반응을 물었다.  한가인은 "엄마가 항상  '너가 스스로 예쁘다고 생각하냐'고 해, '너같이 생긴 애들은 흔하다'고 했다"고 해 우리 엄마도 예쁘시긴 하다"고 했고 모두 "한가인 엄마가 본 한가인 시선이다"며 놀라워했다. 

한가인은 "회사에서 '한가인' 예명 만드니 얼마나 한가하려고 한가인이냐고 하더라"며 이름 비화도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