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결혼 예고' 김민경, 비행기에서 만난 예쁜 인연…"감동"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1.14 18: 16

개그우먼 김민경이 비행기에서 특별한 편지를 받았다.
김민경은 14일 “비행기에서 만난 예쁘고 착한 승무원님. 정승스런 편지에 감동입니다”라면서 한 승무원으로부터 받은 특별한 편지를 선보였다.
최근 하와이에 다녀온 김민경은 담당 승무원으로부터 작은 편지를 받았다. 편지에는 ‘항상 너무 잘 보고 있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사격 연습 하시던 영상이랑 대회 나가시는 것 보고 정말 존경하게 되었어요. 다녀오셔서 소감 말씀해주신 것 보고 저도 울컥해 큰 힘을 얻는 계기가 되었습니다’고 적혀있다.

김민경은 비행기에서 받은 깜짝 편지에 감동을 받았다. 하트와 스마일 스티커가 김민경의 마음과 표정을 대신 보여주는 듯 하다.
한편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내년에는 결혼을 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이 내년에 결혼한다는 기사가 크게 났다고 언급하자 “진짜 가야지. 악속을 했으니까”라고 말했고, “10살 연상도 가능하다. 젊게 사는 분이라면. 연하로는 띠동갑까지는 마음이 열려 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김민경은 현재 iHQ ‘맛있는 녀석들’, tvN ‘한도초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