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싸이, 명불허전 월드클라쓰..월드 베스트 아티스트 수상 [제32회 서울가요대상]

[OSEN=김수형 기자] ‘제32회 서울 가요대상’에서 월드 베스트상으로 명불허전 싸이가 수상했다. 

19일 KBS Joy, 아이돌플러스에서 방송된  ‘제32회 서울 가요대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로 김일중, 미주, 샤이니 민호가 등장, 먼저 ‘뉴 웨이브 스타상’을 소개했다. 배우 배다빈과 유선호가 시상자로 등장, 이어 수상자는 라필루스, TAN, 케플러가 됐다.

다음은 트로트상을 시상했다. 수상자는 바로 가수 영탁. 최고의 텐션과 가창력으로 전국민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영탁은 “귀한 자리에 서게되어 감사하다”면서 “안동에서 서울 올라온지 19년이 됐더라, 무작정 음악한다고 올라와서 포기하고 싶을 때 많았는데 실력있는 선배. 동료가 있어 포기하지 않고 버텄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족과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소개, 박용택 야구 해설위원이 시상했다. 굳건하게 K팝 왕좌를 지키고 있는 가수 싸이였다. 슈가와 함께 ‘THAT THAT(댓댓)’으로 압도적인 파워를 입증했던 싸이. 레전드 아티스트다운 수상이었다.

싸이는 “따로 목표하는바가 없지만 시상식 올 때마다 선후배들 대단하게 생각한다, 내가 목표하는 바는 댄스가수 수명이 길어질 수 있도록, 길게 열심히 무대에서 춤을 추겠다”면서 “올해 23년째 댄스가수, 앞장서서 이바지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제32회 서울 가요대상’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