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롤모델이 에픽하이?..화사 고백에 타블로 반응은?(화사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tvN 음악 예능 '화사쇼'에 한국 힙합의 레전드 에픽하이가 찾아온다.

오늘(28일, 토) 밤 12시에 방송되는 ‘화사쇼’에서는 음원 강자, 공연 최강자, 힙합계 악동 등 수식어 부자이자 모두가 사랑하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등장해 어디서도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앨범 발매 전, 화사가 피처링한 신곡 ‘Catch’를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공개하는 것.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등장과 동시에 데뷔 20년 차 다운 남다른 입담으로 유달리 긴장한 화사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두 달 반 동안 대형 버스로 해외 이곳저곳을 이동하며 진행한 월드 투어 비하인드부터 타블로의 BTS ‘불타오르네’ 커버 소감, 공약에 대한 이야기까지 폭소를 유발하는 에피소드가 쏟아질 예정이다.

오랜 팀워크를 한순간에 무너뜨린 ‘이구동성 게임’과 20년간 쌓인 에픽하이의 주옥같은 어록들을 짚어보는 ‘다시 쓰는 인터뷰’ 코너도 진행된다. 특히 타블로는 과거 자신이 했던 대답을 보며 치를 떨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녹화 현장 분위기를 역대급으로 달아오르게 만든 에픽하이의 레전드 명곡 무대도 펼쳐진다. 에픽하이는 ‘노땡큐’를 시작으로 ‘BORN HATER’를 연이어 선보이며 스웩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 이에 화사는 마마무의 롤모델은 에픽하이인 것 같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하고, 에픽하이는 “멤버들하고도 의논해봤냐”, “더 생각해봐라”며 쉴 새 없는 티키타카로 웃음을 더한다고.

한때 대한민국 미니홈피를 장악한 명곡 ‘Fly’에 이어 곧 발매될 앨범에 수록된 신곡 ‘Catch’의 무대가 ’화사쇼‘에서 단독이자 최초로 선공개된다. 에픽하이가 ‘Catch’의 바이브를 살려줄 사람은 화사밖에 없었다고 얘기한 만큼, 에픽하이와 화사의 만남은 기대와 설렘을 드높인다. ‘화사쇼’ 최초로 앵콜 무대까지 이어졌다는 전언은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예고하는 대목이다.

tvN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화사쇼’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