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15일 컴백 확정..새 앨범 'Cabin Fever'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2.01 07: 53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한층 확장된 '퍼키마녀'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캐빈 피버)의 로고 모션을 공개하면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영상은 앤티크한 느낌의 호텔 로비와 복도를 배경으로 퍼플키스와 신보의 로고가 잇달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음산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전작에 이어 열쇠로 문을 여는 듯한 효과음이 삽입돼 궁금증을 높였다.
퍼플키스의 컴백은 지난해 7월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그동안 좀비, 괴짜 등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4세대 내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이들은 신보를 통해 '퍼키마녀' 세계관을 한층 확장한다는 각오다.

지난 2021년 3월 데뷔한 퍼플키스는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곡, 작사, 안무창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밸런스돌' 수식어를 꿰찼다. 특히, 전작의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뽑은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되며 퍼플키스의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를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