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케이티, EU명문대 인재→'500억 재산' 송중기, 신혼집은 '200억원대' 화제 [Oh!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연중 플러스’에서 송중기와 그의 아내 케이티의 재혼 소식에 이어 이들의 신혼집에 대한 관심도 또 한 번 화두가 되고 있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플러스’에서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다뤘다.

지난 30일  열애보도 후 한 달만에 팬카페를 통해 소식을 알린 송중기. 가장 먼저 팬들에게 전한 핑크빛 소식이었다. 특히 재혼소식은 종로구청과 영국대사관에 혼인신고 마친 뒤 바로 팬들에게 알린 것으로 알려졌다. 내용문에선 아내 케이티에 대해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다’고 언급, 과거 언급했던 그의 이상형과 일치했다.

또한 이번 입장문을 통해 열애설에 대한 추측성 보도 단번에 일축했다. 송중기가 수상 당시 ‘케이티’는 이름을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됐는데 추측대로 상대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임이 밝혀졌다.

이후 케이티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졌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과거  영국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탈리아 최고의 대학 보코니 대학 졸업한 인재로 알려졌는데 이 학교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극중 설정으로 나오기도 해 화제가 됐던 바다.

특히 2002년 영화로 데뷔한 케이티는 이탈리아와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활동하는가 하면,조지클루니와 함께 한 커피 광고에 출연한 모습도 재조명됐다. 현재 배우활동 중단했지만 열애설로 배우시절이 다시 화제가 되는 분위기다.

또한 한 온라인에서 퍼진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해서도 언급, 과거 송중기는 ‘자녀를 갖고 싶다’고 인생목표를 가진 바 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결혼발표와 함께 2세 탄생 까지 알려지며 더욱 축복을 받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이와 관련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30일 OSEN에 "송중기가 올린 글이 모두 맞다 ,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할 예정이며, 임신도 사실이 맞다"면서도  정확한 시기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가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아직 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이미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송중기 측은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난해 12월 외국인 연인과의 교제를 인정한지 약 한달여 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것.

이 가운데 케이티는 모친과 출산준비 중인 모습도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육아용품 쇼핑 중인 모습이 공개됐는데 해당 브랜드는 프랑스 명품으로 아동 티셔츠 가격만 10만원대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자연스럽게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소망했다.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2세 소식도 전했던 바. 출산에 대한 추측성 보도와 관련, 임신한 시기와 개월은 언급하지 않았다. 8월 출산이라 알려진 추측성 보도도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올해 안에는 출산할 것이라는 추측도 이어졌다.

무엇보다 송중기가 500억원대 재산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만큼 두 사람의 신혼집에 대한 관심도 쏠렸는데. 신혼집은 용산 이태원동에 있는 180평 대 집이라 알려졌다. 2016년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100억원 매입한 송중기는 이를 재건축했으며, 현 시세가 200억원 정도인 상황이다. 게다가 올해 완공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최고급 빌라도 매입했는데 이 곳은 아이유가 매입한 곳이며 시세가 150억원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무엇보다 케이티와 공공연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된 송중기. 그 만큼 각별함을 드러내왔으며 많은 팬들 역시 두 사람의 앞날이 행복하길 응원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플러스’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