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이별 감성 발라드…'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창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3.16 18: 42

가수 황시연이 이별 감성 발라드로 공감대를 안긴다.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수많은 밤을 아파하고 있어'가 발매됐다.
이번 OST 타이틀곡 '수많은 밤을 아파하고 있어'는 각종 드라마의 주옥 같은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의 곡으로, 이별 후 지난 추억에 아파하는 이의 마음을 그린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수많은 밤을 아파하고 있어 오늘도 울면서 널 기다려본다/돌아오지 않을 너란 걸 알지만 텅 빈 하늘에 난 소리쳐 널 불러본다'처럼 솔직하고 감각적인 노랫말과 세련된 사운드, 그리고 감미로운 분위기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황시연이 가창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황시연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풍성한 표현력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황시연은 '누구든 똑같지 않아', 'When'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내일도 맑음', '꽃길만 걸어요',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바이트 미', '커피여우 김삼월' 등 다양한 OST를 발표하며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수많은 밤을 아파하고 있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