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94년생' 혜리, 결국 넘지 못한 세대차이…"난 몰라" 소외감 ('혜미리예채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ENA '혜미리예채파'가 추억의 만화 주제가 토크로 세대 차이를 드러낸다. 혜리와 동생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1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혜미리예채파' 11회에서는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특히 본 방송에 앞서 멤버들의 수다 타임이 선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혜리가 개인 퀘스트에서 불렀던 '사미인곡'(서문탁) 원곡이 궁금하다며 함께 노래를 찾아봤다. 파트리샤가 "나 이 노래 안다"라고 하자 리정은 "넌 아따맘마나 불러"라고 했다. 이에 '아따맘마' 노래부터 추억의 만화 토크로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만화 주제곡 이야기가 나오자 '혜미리예채파' 멤버들 사이에서도 세대 차이가 그대로 드러났다. 최예나는 "내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라며 달빛천사 주제가 '나의 마음을 담아'(2005)를 틀었다. 이에 김채원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파트리샤도 반응했다. '예채파'의 그룹 결성에 멀뚱히 그저 바라만 보는 혜리, 미연, 리정의 반응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리정이 "우리 달빛천사 세대인가?"라고 물음표를 띄우자 혜리는 "우리 아니야. 얘네랑 달라"라고 확실히 선을 그어 웃음을 더했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는 리정이 '예채파'에 합류하며 혜리와 미연만 소외된 모습이었다. '리예채파'는 2006년 첫 방영된 '슈가 슈가 룬'과 2010년 공개된 '꿈빛 파티시엘'을 함께 불렀고, 혜리는 "나는 모른다"라고 말했다.

조용히 있던 혜리가 "이거 몰라?"라며 움직이며 튼 노래는 1996년 첫 방영된 추억의 만화 '천사소녀 네티'였다. 김채원은 "음질이 왜 이렇지?"라고 말해 미연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둘째 미연조차 "나 진짜 모르겠어"라고 털어놓던 순간, 하이라이트 구간에 진입하자 김채원이 일어나 따라 부르기 시작했다. 사실 '천사소녀 네티'는 김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PR을 할 때 썼던 주제곡으로, 혜리는 "너네 언니 94년생이라며"라고 하며 김채원의 반응에 반가워했다. 수다의 마지막은 미연이 선곡한 '짱구는 못말려'로 훈훈하게 세대 통합이 이뤄지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선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이거 왜 이렇게 웃겨", "천사소녀 채원을 다시 볼 줄이야", "소진이 놀리던 막내 혜리인데", "정말 공감된다", "이 멤버로 시즌 2 가자", "음질 애드리브 빵 터졌다" 등 추억의 만화를 공유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거액이 걸린 새로운 방식의 개인 퀘스트가 진행된다. 리정은 르세라핌 멤버 이름을 실수하며 어김없이 '1일 1무릎' 챌린지를 실천한다는 전언. 공교롭게도 이를 김채원이 직접 목격하며 '쌈아치'가 소환된다. 특히 리정이 카즈하에게 영상 편지까지 보냈다고 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김채원의 개인 퀘스트와 관련, 성공 여부를 가릴 중대한 사건이 발생한다. 촬영 관련해 성공이라 판단할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판단된 것. 이때 주요 증인들이 등장하면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어떤 결론이 내려질지는 21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혜미리예채파'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