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컴백 타이틀곡 'Small Talk'..트랙리스트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6.08 18: 46

가수 김성규가 역대급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8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느 매거진의 한 페이지가 펼쳐져 있다. 흑백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폰트로 새 앨범명과 트랙리스트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포근한 니트를 입고 벽에 기대어 누운 김성규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김성규의 훈훈한 비주얼과 댄디한 분위기, 아련한 눈빛이 어우러져 '나른 섹시'의 정석을 보여주며 컴백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김성규의 감미로운 음색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7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귀환한다. 더 짙어진 음악색을 담아낸 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을 통해 또 한번 자신의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전망이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seon@osen.co.kr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